자유게시판

글쓰기
플레이
리부트 서버 증설
띵빈듀불
조회5,952
아니 똑같은 메이플 하고있는데 리부트만 서버 사람 많아서 게임을 못하고있는데 이건 서버 증설해주는게 맞지 않냐? 게임을 하라는거야 말라는거야 사냥터도 없어서 6차 퀘스트를 진행을 못하는데 더 폭 넓은 게임 컨텐츠 즐기게 하겠다면서 근본적인 문제부터 해결해주고 말해야하는거 아님?
작성자 캐릭터
질문자 캐릭터 아이콘띵빈듀불 Lv. 251 에오스

댓글5

이모티콘 버튼
  • 캐릭터 아이콘hoymoy 2023.07.15 오후 06:00:38

    ㅋㅋㅋ 인정이요 돈은 ㅈㄴ게 벌면서 서버는 안늘리네 개가튼것들 이벤트 하면 머하냐 겜을 못하는데 ㅋㅋㅋ

    캐릭터 아이콘08BaSsick 2023.07.16 오후 04:31:38

    @hoymoy 돈안되는 낭만 리부트서버 투자는 수지타산이 안맞다는 거지~! 그냥 유기해버리는거지~

    캐릭터 아이콘hoymoy 2023.07.16 오후 06:42:43

    @08BaSsick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돈안되면 유지를 하겠음? 펫이랑 캐시템 파는것만으로도 쳐남음
  • [ 삭제된 댓글입니다 ]
  • [ 삭제된 댓글입니다 ]
  • 캐릭터 아이콘강원대고생 2023.07.16 오후 02:35:50

    아니 20분째 못 들어가는게 말이 되냐 ?? ㅋㅋㅋㅋ ㅆㅂ 진짜
  • 캐릭터 아이콘똥묻은흰둥이 2023.07.16 오후 07:49:56

    거진 2시간째 못들어가는중 잔짜 개짜증난다.

URL 복사

태그 검색

글작성

목록
댓글

5

8

다른 메이플ID로 로그인

메인으로가기
다른 메이플ID로 로그인 하시려면 아래의 ID중 하나를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캐릭터 정보

메인으로가기
알림
글작성

작성하실 글의 종류를 선택해 주세요.

선택시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자유게시판 글쓰기 플레이게시판 글쓰기 직업게시판 글쓰기 메이플아트 글쓰기

태그 검색

메인으로가기

내가 쓴 글

메인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