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
성장
리부트 서버 증설
아니 똑같은 메이플 하고있는데 리부트만 서버 사람 많아서 게임을 못하고있는데 이건 서버 증설해주는게 맞지 않냐? 게임을 하라는거야 말라는거야 사냥터도 없어서 6차 퀘스트를 진행을 못하는데 더 폭 넓은 게임 컨텐츠 즐기게 하겠다면서 근본적인 문제부터 해결해주고 말해야하는거 아님?
-
-
[ 삭제된 댓글입니다 ]
-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글 더보기
댓글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