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
성장
버닝 260이후로는 성장의 재미가 1도 없습니다.
심볼 뚫어도 내야할 세금만 늘어나는거 같고 rpg에서 스킬을 조각 박아야만 얻는것도 이상합니다.
래업 할때마다 5차처럼 슬롯 강화라도 좀 넣어 주세요 랩업의 재미를 느끼고 싶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