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글쓰기
플레이
버닝 260이후로는 성장의 재미가 1도 없습니다.
paeyo
조회3,871
심볼 뚫어도 내야할 세금만 늘어나는거 같고 rpg에서 스킬을 조각 박아야만 얻는것도 이상합니다.
래업 할때마다 5차처럼 슬롯 강화라도 좀 넣어 주세요 랩업의 재미를 느끼고 싶습니다.
작성자 캐릭터
질문자 캐릭터 아이콘paeyo Lv. 276 엘리시움

댓글0

이모티콘 버튼

URL 복사

태그 검색

글작성

목록
댓글

0

5

다른 메이플ID로 로그인

메인으로가기
다른 메이플ID로 로그인 하시려면 아래의 ID중 하나를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캐릭터 정보

메인으로가기
알림
글작성

작성하실 글의 종류를 선택해 주세요.

선택시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자유게시판 글쓰기 플레이게시판 글쓰기 직업게시판 글쓰기 메이플아트 글쓰기

태그 검색

메인으로가기

내가 쓴 글

메인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