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
궁수
신궁 더미 패치 최악입니다.
공격후 후딜이 심해서, 일루전 키고 보스잡는 편인데 이번패치는 일루전 왜 만들었는지 모를 정도로 최악이 패치 입니다. 일루전 박아놓으면 일정시간 유도 하게 만들어야지. 기믹에 따라 더미 무효되면 해방퀘 1인 준비하는 사람은 어떻게 깨라는건지. 안그래도 최악인 직업 더 최악으로 만들어놓았어요. 더미 롤백 패치 희망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