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글쓰기
직업
에반 6차 오리진 어센트 둘다 진짜 왜그러는데
이렐쪼가리
조회4,755
그냥 에반이 미르타고 훨훨 날아다니다가 둘이 같이 불쏘면 되는데 뭘 화나게 자꾸 별똥별이나 떨구고있어
에반이 대충 아무거나 하고 그 위에다 미르가 불 지지면 되는데 불 쏘라고 불 브레스 브레스 드래곤브레스 
작성자 캐릭터
질문자 캐릭터 아이콘이렐쪼가리 Lv. 200 루나

댓글1

이모티콘 버튼
  • 캐릭터 아이콘말똥멀똥 2025.07.07 오후 09:44:06

    좋은 컨셉 다들고 왜 그러는지 모르겠음

URL 복사

태그 검색

글작성

목록
댓글

1

2

다른 메이플ID로 로그인

메인으로가기
다른 메이플ID로 로그인 하시려면 아래의 ID중 하나를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캐릭터 정보

메인으로가기
알림
글작성

작성하실 글의 종류를 선택해 주세요.

선택시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자유게시판 글쓰기 플레이게시판 글쓰기 직업게시판 글쓰기 메이플아트 글쓰기

태그 검색

메인으로가기

내가 쓴 글

메인으로가기